브랜드
메뉴
인테리어
매장
가맹점개설
소식
매거진
·
멤버십
·
매장 찾기
브랜드 소개
걸어온 길
원데이 클래스
인테리어
매장 찾기
점주 인터뷰
개설절차/비용
개설시스템
상생경영
FAQ
상담신청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벤트
멤버십
고객의소리
이달의 신메뉴
음료
커피
라떼/버블티
스무디
과일/티
요거트
스페셜 메리
스무디/쉐이크
아이스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
밀크 아이스크림
빙수
베이커리
케이크
브래드
디저트
상품
MD
커피
브랜드
브랜드 소개
걸어온 길
원데이 클래스
메뉴
이달의 신메뉴
음료
요거트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상품
인테리어
인테리어
매장
매장 찾기
점주 인터뷰
가맹점개설
개설절차/비용
개설시스템
상생경영
FAQ
상담신청
소식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벤트
멤버십
고객의소리
매거진
멤버십
매장 찾기
상생경영
WIN-WIN MANAGEMENT
R&D 전략
물류 경쟁력
실속 마케팅
지속가능 운영지원
R&D 전략
물류 경쟁력
실속 마케팅
지속가능 운영지원
STORE MANAGEMENT
오픈 이후, 가맹점의 매출 활성화와 이익 증대
를 위해
본사 전문 인력의 매장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지속가능한 매장
을 만듭니다.
01
체계적인 매장
운영 관리
사회, 경제적 트렌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가맹점 운영 메뉴얼 체크 리스트' 항목을 수시로 업데이트합니다.
이를 통해 매장 운영 중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운영 효율성은 최대화하여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02
전문 인력의
탄탄한 멘토링
각 가맹점을 지원하는 ‘슈퍼바이저’는 바리스타 아카데미 교육을 완벽하게 이수한 요거프레소 전문 인력입니다.
일대일 전담 배치로 매장 정기 방문과 세심한 멘토링을 지원하며, 가맹점 경영 능력 향상 및 매출 증대에 이바지합니다.
03
24시간 함께하는
모바일 운영 지원
카카오톡 1:1 채팅 시스템
본사와 가맹점의 1:1 카카오톡 채팅 시스템을 구축하여 문의, 제안, 개선사항 등 가맹점주의 의견을 빠르게 수렴하여 반영함으로써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적극 실현합니다.
A/S 콜센터 시스템
365일 운영하는 가맹점의 기기 인테리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A/S 콜센터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각 협력사와의 빠른 유통망으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며 전 가맹점에서 발생하는 A/S를 데이터화 하여 사전 예방을 위한 항목 별 점검 메뉴얼을 제공합니다.
Q,S,C 관리 시스템
CS전문 고객센터는 전국 가맹점에서 발생한 고객 클레임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만족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메뉴의 퀄리티(Quality), 고객응대 서비스 (Service), 가맹점 청결(Cleanness)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차후 운영방향 및 개선안을 가맹점과 함께 모색합니다.
개설상담 접수
빠른상담
개설문의
개설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