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메뉴
인테리어
매장
가맹점개설
소식
매거진
·
멤버십
·
매장 찾기
브랜드 소개
걸어온 길
원데이 클래스
인테리어
매장 찾기
점주 인터뷰
개설절차/비용
개설시스템
상생경영
FAQ
상담신청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벤트
멤버십
고객의소리
이달의 신메뉴
음료
커피
라떼/버블티
스무디
과일/티
요거트
스페셜 메리
스무디/쉐이크
아이스크림
요거트 아이스크림
밀크 아이스크림
빙수
베이커리
케이크
브래드
디저트
상품
MD
커피
브랜드
브랜드 소개
걸어온 길
원데이 클래스
메뉴
이달의 신메뉴
음료
요거트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상품
인테리어
인테리어
매장
매장 찾기
점주 인터뷰
가맹점개설
개설절차/비용
개설시스템
상생경영
FAQ
상담신청
소식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벤트
멤버십
고객의소리
매거진
멤버십
매장 찾기
상생경영
WIN-WIN MANAGEMENT
R&D 전략
물류 경쟁력
실속 마케팅
지속가능 운영지원
R&D 전략
물류 경쟁력
실속 마케팅
지속가능 운영지원
LOGISTICS SYSTEM
요거프레소는
자체 통합물류센터
로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운영 효율은 최대화
하고
재고 손실은 최소화
하는
최적의 물류 시스템
을 구축하였습니다.
통합 물류관리 시스템
Combine Logistics System
01
구매관리
02
품질관리
03
주문관리
04
배송관리
05
재고관리
구매
관리
Procurement Management
철저한 원가 분석, 식·부자재의 합리적 구매를 통해 가격 경쟁력과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합니다.
투명하고 전문적인 구매 시스템은 가맹점 물류 수익성 증대와 효과적 운영을 도모합니다.
품질
관리
Quality Management
국내 유수 기업과의 협업으로 고품질의 PB 상품을 개발하며, 엄격한 품질 검증과 위생 관리를 통해 물류 품질 향상과 안정성을 제고합니다.
주문
관리
Order Management
요거프레소 가맹점주 전용 물류 쇼핑몰 시스템 구축으로 24시간, 365일 POS 및 모바일 주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신한카드와 협약 체결을 통한 요거프레소 전용 구매카드 출시로 간편 결제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배송
관리
Delivery Management
신선하고 안전한 물류 배송을 목표로 배송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점검합니다.
실시간 온도 점검과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관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국 지역 가맹점에 최상의 품질을 유지한 물류를 제공합니다.
재고
관리
Wareouse Management
전문 물류 인프라망을 통해 위생 중심적 재고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품질과 신선도 유지를 위해 재고 회전율을 높이고 ERP 시스템을 통해 구매-입고-출고에 이르는 전 과정을 철저히 감독합니다.
개설상담 접수
빠른상담
개설문의
개설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