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2.09.20
새로워진 원두로 새메뉴 개발
■ 매체 : 시사뉴스
■ 제목 : 요거프레소, 새로워진 원두로 새메뉴 개발
■ 출처 :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212895


커피가 단순한 기호식품을 넘어, 식사 후 당연하게 즐기는 일상문화로 자리를 잡아가면서, 커피의 첨가물에 따른 종류보다 커피자체의 향과 맛에 집중하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높아진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커피전문점들은 100%아라비카 원두나 특별한 로스팅 방식을 강조하며 ‘스페셜티 커피’로서의 차별화를 위해 애쓰고 있다. 

 

카페 프렌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요거프레소는 이러한 고민에 공감하며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질 높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의 결과로 자체 개발 원두인 ‘시그니처 블렌드’를 출시하였으며 꾸준한 개발과 리뉴얼을 통해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요거프레소의 시그니처 블렌드는 본연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는 조화로운 바디감이 특징으로 출시 이후 기존 마니아층의 재방문과 신규 고객 유입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를 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새로워진 원두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가맹점주에게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로 매출 상승을 위해 노력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1일 출시한 요거프레소의 아인슈페너는 카페 프랜차이즈에서는 보기 힘든 높은 퀄리티의 비주얼과 맛으로 요거프레소를 찾는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요거프레소는 "소비자의 안목 고급화, 원두 맛에 대한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미디엄 다크 로스팅의 콜롬비아&브라질 원두를 전 매장에 동일하게 공급해 고품질 원두 사용을 통한 원두맛 통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커피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