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1.09.16
추억 담은 레트로 컨셉 ‘꿀호떡 밀크폼 버블라떼’ 출시
■ 매체 : 비지니스코리아
■ 제목 : 요거프레소, 추억 담은 레트로 컨셉 ‘꿀호떡 밀크폼 버블라떼’ 출시
■ 출처 :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681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이번 달 추억의 꿀호떡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작년, 15년 차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추억의 달고나 라떼, 추억의 달고나 버블라떼 등 부드러운 밀크폼과 쫀득한 버블 음료에 바삭하고 진득한 달고나를 올린 다채로운 ▲추억의 달고나 시리즈를 선보이며 레트로 라인의 두각을 잡았다.

이어 쑥과 흑임자를 활용한 ▲밀크폼 쑥임자 버블라떼, ▲밀크폼 쑥 버블라떼, ▲밀크폼 흑임자 버블라떼를 출시하며 입지 굳히기에 들어갔고, 특히 이번 달 1일에는 오직 요거프레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추억의 꿀호떡 4종을 소개했다.

꿀호떡 in절미라떼, 꿀호떡 in절미 크림라떼, 꿀호떡 in절미 프라페, 꿀호떡 밀크폼 버블라떼 4종으로 구성된 이번 추억의 꿀호떡은 국민 간식인 꿀호떡과 인절미를 활용해 남녀노소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요거프레소 개발팀 관계자는 “무작정 유행하는 컨셉 만을 좇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만의 색깔을 입히는 것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요거프레소는 레트로 식재료들과 브랜드만의 전매특허 ‘벨벳 밀크폼’, 그리고 쫀득한 ‘버블’을 접목해 구세대와 신세대 모두를 아우르는 이른바 ‘뉴트로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 메뉴들을 탄생시켰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요거프레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추억의 꿀호떡 시리즈로 가족, 친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따듯한 추억을 채우는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