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1.09.09
신메뉴 크로플 출시로 디저트 라인업 강화
■ 매체 : 경북신문
■ 제목 : 요거프레소, 신메뉴 크로플 출시로 디저트 라인업 강화
■ 출처 : http://www.kbsm.net/default/index_view_page.php?idx=323105&part_idx=333




카페가 휴식의 공간으로 자리 잡으며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 즐기는 문화가 깊이 자리한 요즘, 이러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커피 업계의 디저트 라인업이 날로 화려해지고 있다.

업계 15년 차 국내 프랜차이즈카페 요거프레소의 '요거트아이스크림'은 색소와 보존료, 인공감미료 없이 발효시켜 깊고 진한 요거트의 풍미와 잔여감 없는 깔끔한 맛으로 유명세를 이어왔다.

이번 9월 출시된 ‘크로플 2종’은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플레인 크로플'과 달콤 고소한 '꿀호떡 크로플'은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요거프레소의 디저트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더해주어 향후 스테디셀러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베이커리 라인업 중에서 눈에 띄는 메뉴는 ‘오믈렛’ 시리즈로, 요거프레소 오믈렛은 진한 풍미의 크림과 촉촉한 빵의 조화로움이 특징이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오믈렛 메뉴는 박스포장이 가능해 다가오는 추석선물로도 좋을 것”이라며 “오믈렛 뿐만 아니라 이번 신메뉴인 크로플처럼 자사의 디저트들은 밸런스가 좋은 커피와 함께 페어링한다면 최고의 조합이 될 것이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카페 요거프레소의 디저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가맹점 및 배달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