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1.09.08
소비자 움직이는 ‘인테리어’의 가치…한시적 창업 프로모션 진행
■ 매체 : 아시아에이
■ 제목 : 요거프레소, 한시적 창업 프로모션 진행
■ 출처 : http://www.asiaa.co.kr/news/articleView.html?idxno=56980




최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공간’에 대한 적극적인 재해석이 이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심는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 전문가는 “공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은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으로 이어진다.”며 고객과의 가장 직접적인 접점이라고 볼 수 있는 공간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한편,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꾸준한 재해석을 통해 공간의 가치를 발전시켜 소비자에게 다가간 대표적인 브랜드로 꼽힌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소중한 기억만 담아가는 공간을 제공한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이자 운영 철학인 ‘미니멀 라이프’를 군더더기 없는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출판사 작가정신과 업무 협약을 맺고 인문/소설/교양/아동 등 다양한 장르와 개성 있는 작가들의 도서를 비치한 북카페 매장을 선보이며 브랜드 공간에 ‘복합문화공간’이라는 키워드를 더했다.

요거프레소의 인테리어 철학 미니멀리즘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는 ‘북카페’ 인테리어는 소비자들에게 음료, 디저트 외 또 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유도하여 나아가 고객의 재방문으로 이어져 가맹 점주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특히 현재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인테리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요거프레소만의 공간 구성 철학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는 후문.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인테리어팀 관계자는 “올해로 15년 차를 맞은 토종 카페 브랜드로써 최상의 맛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한다.”며 “요거프레소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언제나 편안하고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요거프레소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카카오톡 채널 요거프레소 창업 등을 통해 편리하게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