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인 메뉴 닫기 버튼
2021.08.17
배달 및 포장 매출 전월 대비 33% 증가
■ 매체 : 뉴스워커
■ 제목 : 요거프레소, 배달 및 포장 매출 전월 대비 33% 증가
■ 출처 :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901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배달 및 포장 수요 증가로 ‘7월 배달 매출 데이터’ 집계 결과, 전월 대비 매출이 33%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매출 증가는 코로나 19의 재확산과 연일 이어진 무더위로 인해 식음료 및 유통 업계 내 배달 소비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으로 보인다. 배달 건수 역시 유사한 폭인 약 35%가 증가하였으며, 특히 작년 동월과 비교 시 1년 만에 80%에 달하는 매출 성장을 보여주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사회가 전체적으로 어려운 상황인데, 이러한 와중에도 요거프레소를 지속적으로 찾아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와 함께 요거프레소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배달 프로모션 규모를 확대하고, 신규 채널 제휴를 모색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프로모션 및 제휴 채널은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이번 달 평일 내내 각각 요기요 화·목요일, 배달의 민족 월·수요일 1만 5천원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요기요의 경우 앱 접속 후 배달 결제 시 자동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 민족에서는 배달/포장 주문 시 애플리케이션 하단 ‘오늘의 할인’에서 ‘카페·디저트’ 카테고리 선택 후 요거프레소를 클릭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